자주하는 질문(FAQ)

뒤로가기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수령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이 파손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환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시면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상품은 당일 출고되어 택배사 지연이 없을 경우 다음날 도착합니다.

    (천재지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입고예정 등의 제품은 최소 2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없어 발송불가할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문의

    제품을 일부만 수령했어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부분배송될 수 있습니다.

    보통 1~2일 내 나머지 상품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큰 거실등의 경우 파손방지를 위해 기판과 커버를 분리하여 발송합니다.

    2. 그 외에도 제품을 많이 주문하실 경우 파손방지를 위해 분리포장됩니다.

    3. 택배사의 분류 과정 중 따로 분류되어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작은 상품인데 부품이 누락된 경우, 3일이 지나도 제품이 오지 않는 경우,

    배송완료로 표기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대신화물로만 받아야 하나요??

    아닙니다. 경동화물도 가능합니다. 단, 대신화물으로 발송 시 저희가 계약된 곳이라 저렴하게 발송이 가능합니다.


    보낼 때 저렴하게 보내야지 찾으실 때 보관료 보함 저렴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경동화물 경우 대신화물 보다 원래 비용이 비싸며, 저희가 계약하지 않아 저렴하게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가까운 대신화물 지점을 찾으셔서 받으시는 게 운송료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화물은 직접 찾으로 가셔야합니다.

    택배를 원할 시 고객센터 또는 배송 요청 메세지에 기입 바랍니다.

    (단, 택배의 경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 지연으로 인해 공사가 지연되었을 경우 배상해주는지?

    우선 이런 부분으로 문제가 많았습니다.


    조명특성상 파손 또는 제품 품절이 많이 발생합니다. 제품 품절은 저희 고객센터에서 직접 연락드려 통보해드립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해 설치를 못하여 인력을 낭비하는 부분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않습니다제품을 받고 일정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 배송문의

    B2B회원은 택배로 받지 못하나요?

    잇츠라이팅에서는 보다 저렴하고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화물"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명 제품 특성상 파손이 매우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택배로 받으시고 싶다면 배송 요청사항에 택배로 받겠다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단 택배로 출고시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문의남기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