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이 파손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환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상단 메뉴에서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를 눌러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AS 보장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보장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무상 AS 진행, 이후에는 평생 유상 AS가 진행됩니다.
단, 잇츠라이팅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제품 부품 파손 및 불량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시며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 설치 AS 부분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설치 후 제품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연결부분 및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설치 중에 파손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일과 주문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인터넷으로 현금결제수단 (온라인송금,실시간계좌이체,예치금결제)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면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직접 발행가능하고 , 고객센터(1522-9713)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시기는 금권이 오고간 시기 혹은 현금을 입금한 시기에 발생되어야 하며,
발급없이 지나간 건에 대해서는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생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온라인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계산서 발행은 1522-9713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 02-6008-1487 또는 이메일 itslighting2018@gmail.com 으로 발송해주세요
교환은 어떻게 해아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의사를 표현하시면 교환절차를 도와드립니다.
교환 제품을 연락없이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이 불가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은 제품이 입고된 후 교환 출고가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교환하고자 할땐, 교환하실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된 제품은 상품성이 훼손되어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 후 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직접 반품 (고객님이 직접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는 방법)
2) 수거 요청 (잇츠라이팅이 택배 기사님을 고객님 댁으로 보내드리는 방법)
두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변심에 의한 반품 택배비 책정은 박스 사이즈나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설치하지 않은 상품은 수령기간 기준 일주일 이내에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반품/환불시에는 박스 및 내부 완충재 포함 수령하셨던 상태 그대로 반품해주셔야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반품요청을 먼저 해주세요. 제품을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반송사유가 됩니다.
설치한 상품은 교환/반품되지 않습니다. (점등불량 등 특수사유 제외)
주문 후 수령인 정보, 배송지,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출고 전 주문건만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주셔서 출고여부 확인 후 변경요청하셔야합니다.
주문건 취소시 적립금도 반환되나요?
주문 취소 시 주문할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재적립해드립니다.
주문 후 일부 혹은 전부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출고전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정보확인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변경 요청은 꼭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출고 전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출고 후에는 변경/취소 불가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나 에스크로 결제시 부분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 전체 취소가 진행됩니다.
주문 후 상품변경이 가능하나요?
제품 발송 전일 경우에는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통해 변경해야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질 않아요.
카드결제 취소는 잇츠라이팅에서 취소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4-5일 이후에 카드사 취소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제한이 있나요?
모든 적립금은 주문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소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문의남기기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