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AQ)

뒤로가기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수령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이 파손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환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설치 중에 파손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일과 주문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교환은 어떻게 해아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의사를 표현하시면 교환절차를 도와드립니다.

    교환 제품을 연락없이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이 불가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환은 제품이 입고된 후 교환 출고가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교환하고자 할땐, 교환하실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된 제품은 상품성이 훼손되어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반품접수 후 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직접 반품 (고객님이 직접 택배사를 통해 반품하는 방법)

    2) 수거 요청 (잇츠라이팅이 택배 기사님을 고객님 댁으로 보내드리는 방법)


    두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변심에 의한 반품 택배비 책정은 박스 사이즈나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설치하지 않은 상품은 수령기간 기준 일주일 이내에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반품/환불시에는 박스 및 내부 완충재 포함 수령하셨던 상태 그대로 반품해주셔야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반품요청을 먼저 해주세요. 제품을 임의로 보내시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반송사유가 됩니다.


    설치한 상품은 교환/반품되지 않습니다. (점등불량 등 특수사유 제외)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신용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질 않아요.

    카드결제 취소는 잇츠라이팅에서 취소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4-5일 이후에 카드사 취소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문의남기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