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AQ)

뒤로가기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수령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이 파손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환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전-변경/취소

    주문 후 수령인 정보, 배송지,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출고 전 주문건만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주셔서 출고여부 확인 후 변경요청하셔야합니다.

  • 배송전-변경/취소

    주문 후 일부 혹은 전부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출고전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정보확인 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변경 요청은 꼭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출고 전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출고 후에는 변경/취소 불가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나 에스크로 결제시 부분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 전체 취소가 진행됩니다.

  • 배송전-변경/취소

    주문 후 상품변경이 가능하나요?

    제품 발송 전일 경우에는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제품 발송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통해 변경해야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전-변경/취소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전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가능합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사이트 내에서 불가능하며 고객센터(1522-9713 / 내선 4번)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문의남기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