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FAQ)

뒤로가기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수령 후 포장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이 파손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만 교환/반품 가능하니 상품을 수령하시는 날짜에 바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배송후-교환/반품/환불

    환불을 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건 취소시 적립금도 반환되나요?

    주문 취소 시 주문할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재적립해드립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적립금 사용제한이 있나요?

    모든 적립금은 주문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소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개인결제창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추가 결제시 카드 결제를 원하거나 제품 부분결제 등이 이루어질 때, 고객센터에서 임의로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결제 가능하도록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PC버전의 경우 상단 개인결제창을 클릭하시거나 검색창에서 고객님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타납니다.

    모바일버전의 경우 고객님의 이름을 검색하면 나타납니다.


    고객님의 이름으로 된 개인결제창을 찾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 결제방법 선택할 때 적립금 사용란에 사용할 적립금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시스템 전산으로 자동 입금 처리가 되어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한 글자라도 틀리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직후 입금확인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별도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로 인한 배송 지연의 책임은 절대 지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며칠 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10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후 10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취소 처리됩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주문건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잇츠라이팅은 소비자몰 / B2B몰이 분리되어 있으며, B2B 아이디로 소비자몰에 접속할 경우 접속이 안되며 만약 로그인되어도 주문확인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접속하는 쇼핑몰이 B2B몰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잇츠 B2B사이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마이페이지 접속→주문내역란에 접속해주세요.


    ※ 만일 주문번호를 모르실경우, 고객센터(1522-9713)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입금/적립금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경우 반드시 기입해주신 입금자(주문자)와 실제 입금자와 동일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잇츠라이팅은 자동 시스템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하루에 엄청나게 많은 입금 양으로 사람이 직접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 (주)홍길동->홍길동(주)         X

    위와 같이 (주)가 앞뒤로 뀌어 입금하신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다면 고객센터 1522-9713으로 연락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으신가요?

문의남기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